믿을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진실함을 유지하며, 동시에 가치 지향적인 기업 문화와 더 나은 성능을 위한 과학적이고 기술적인 전문성을 활용합니다. 고객과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동급 대비 최고의 제품과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와 경영 프로세스에 지속 가능성을 통합하고, 이를 우리의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하게 보고합니다.

성능

고객과 소비자를 위해 최고의 제품 성능과 화학적 안전성을 성공적인 경영의 기반으로 제공합니다.

접착 테크놀러지스 ­Adhesive Technologies 헨켈 컨슈머 브랜드는 세 Consumer Brands 가지 모든 사업 분야는 운영에 있어 헨켈의 지속 가능성 전략을 동원해야 하는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제품 포트폴리오의 과업에 따라 브랜드와 기술을 지속 가능성과 동행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제품과 미래의 핵심 기술을 연구합니다. 우리의 야심 찬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지속 가능성을 향후 우리의 브랜드와 경영 전략에 더욱 밀접하게 통합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헨켈의 목표는 회사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가능하도록 전환시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이해관계자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신제품이 지속 가능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며, 2025년까지 고객과 소비자에게 전체를 아우르는 지속 가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우리의 경영 방향은 환경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긍정적인 기여를 제공하는 더 나은 품질의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가치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방향으로 나아 갈 것입니다.  

우수한 품질과 성능은 우리 브랜드와 기술의 핵심 가치이며, 경영 성공의 기반이 되어 왔습니다. 우수한 성능과 감소한 환경 발자국이 만나 탄생한 제품은 성공적인 미래 지향적 경영 발전을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투명함

투명한 보고, 공개 및 참여를 통해 우리의 경영 지배구조, 프로세스 그리고 정책에 지속 가능성을 통합합니다.

지속 가능성 전략은 전 세계적으로 통일된 규범과 표준, 통합 관리 시스템 그리고 명확하게 정의된 책임이 있는 조직 구조를 기반으로 구현됩니다. 헨켈 내에서의 효율적인 프로세스는 자원 소비와 비용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환경 보호, 건강, 안전에도 기여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방법과 툴을 활용하여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평가 및 관리하고, 기업과 가치 사슬에 있어서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꾸준히 측정합니다. 기업 전체에서 기록하는 지표는 투명함을 보여줍니다. 더불어 잠재적인 개선 사항을 식별하고, 경영 활동을 관리하고, 성과를 모니터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헨켈은 수년간 국제 평가 기관, 분석가, 학계, 전문 대중 그리고 오피니언 리더와의 대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분야의 분석가와 전문적인 기관은 정기적으로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측면에서 기업 경영 활동의 관리 방식을 평가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외부 평가를 시장에서의 투명성을 높이고 성과에 대한 평가를 확인하는 기회로서 환영합니다. 더불어 다양한 재무 및 지속 가능성의 평가 기준과 Global Reporting Initiative의 지침을 고려합니다. ESG 보고, 지배 구조 그리고 주요 상품의 추적 가능성 면에 있어서도 투명성을 강화할 방법을 탐구합니다.

2025년까지 팜 및 팜 커널 오일에 대하여 100%투명성과 추적 가능성을 목표합니다.

오랜 시간의 경영 활동을 통해 특히 팜 커널 오일 기반의 파생 상품에 대한 투명성과 추적 가능성의 최적화가 필요함을 깨우쳐 왔으며, 여러 산업 간의 계획도 검증할 수 있는 “제로 삼림 벌채” 목표에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배워왔습니다.

외부 지속 가능성 평가

지속 가능성 분야의 독립적인 전문가로부터의 평가와 인정은 투명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전략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는 척도입니다.

협력

파트너와 함께 공급망에 있어서 책임 있는 경영 관행을 이어가며, 지속가능성의 영향을 확장해갑니다.

사회적, 환경적 책임에 대한 기대는 꾸준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이러한 중요한 사안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지 판단하는 것은 중요한 이슈로 대두되어 왔습니다. 이는 헨켈이 커뮤니티, 공급 업체, 고객 그리고 수많은 이해관계자와의 열린 대화에 적극적인 지원을 하는 이유입니다. 각각의 위치에 있는 모든 이해관계자의 사회적 요구에 대한 이해는 지속 가능성  관리에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협력과 제휴

100% 책임감 있는 공급망

헨켈의 책임 있는 소싱 방식은 사람과 지구를 위해 공급망과 함께 지속 가능성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공급 업체와의 지속적인 대화와 긴밀한 협력은 지속 가능한 경영, 프로세스 및 생산을 성취하기 위하여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최종적으로 우리의 야심 찬 목표는 파트너와 함께 100% 책임 있는 소싱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책임 있는 소싱을 위한 전략이며, 이는 공유되어 있는 근본적인 접근 방식에 초점을 맞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