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the brands and technologies from our business units Adhesive Technologies and Consumer Brands.
오염, 인구 증가, 빈곤 : 우리 지구는 큰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은 자원을 적게 소비하면서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 디지털 미디어 및 연결 장치로 인해 우리 지구는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그로 인하여 세계의 도전 과제가 그 어느 때보다 커 보이기도합니다. 중산층이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동안에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빈곤 속에 살고 있으며,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고 자신들의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2050 년까지 세계 인구는 90 억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류의 환경 영향은 지구의 자원이 감당할 수있는 것보다 더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과 공동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통해 공동의 가치를 창조하는 동시에 제품을 만들고 사용할 때 소비되는 자원의 양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래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려면 현재 적극적인 협력이 필요합니다. 이런 협력 정신은 2015년 9월 유엔이 도입한 17개 지속가능발전목표의 핵심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정부, 시민사회, 기업이 힘을 합쳐 빈곤을 종식시키고, 번영을 보장하며,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진전을 이룰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공통의 이해를 형성합니다. 지속가능발전목표(SDG)는 지속 가능한 발전으로 나아가기 위해 해결해야 할 과제를 명확히 기술하고 있습니다.
우리 헨켈은 지속가능성장에 대한 리더쉽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는 오랜 역사뿐만 아니라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와다양한 시장에서의존재 때문에, 우리는 17개의 SDG에 거의 모든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의 달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SDG가 정한 우선순위를 반영하기 위해 자체 지속가능성장 접근방식 내에서 목표와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공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유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급여와 세금의 형태로 지불하는 것과 함께, 기업들은 고용주, 구매자, 투자자로서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들은 또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만들어냄으로써 지속 가능한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정에 있는 모든 제품들이 에너지나 물을 적게 사용한다면 절약할 수 있는 자원을 상상해 보세요. 또는 지구상의 모든 차량이 더 가볍고 연료를 덜 사용할 경우의 CO2 배출량의 감소를 상상해 보세요. 자원의 효율적 해결책은 인간과 지구의 경제적, 생태학적, 사회적 요구 사이의 균형을 개선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로의 길을 열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또한 전세계 어디에서든 공급망과 접촉하는 사람들의 소득 기회를 향상시키는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정부 및 비정부 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 개발 기구인 솔리다드(Solidaridad)는 기름 야자 같은 작물의 소액주주 농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농부들로 하여금 생산성을 높이고 안전과 환경 지속가능성장에 대한 증가하는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고용 안정을 보장하고 근로자와 그 가족의 생계를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