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beauty-care-hair1-1-

컨슈머 브랜드 사업부는 소비자 사업들을 하나로 통합합니다.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상징적인 브랜드들, 그리고 강력한 기술을 보유한 컨슈머 브랜드는 전 세계 다양한 시장에서 헤어 카테고리와 세제 & 홈케어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헨켈의 탑 브랜드들

Persil, Gliss, Bref, Somat, taft 등 헨켈 제품이 가득 담긴 바구니가 테이블 위에 있고 여자가 서있다

헨켈의 혁신적인 브랜드들은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혁신과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주도합니다. 

핵심 카테고리

왼쪽에는 여자가 곱슬 머리에 헤어 제품을 바르고 있고, 오른쪽에는 남자가 빨래를 개고 있다

소비재 사업의 다양한 카테고리 플랫폼으로서 포트폴리오는 핵심 카테고리인 세제 & 홈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주방에서 남자가 설거지를 한다

세제 & 홈케어 

헨켈은 약 150년 전에 세탁 세제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세제 & 홈 케어 포트폴리오에는 세탁 세제 및 첨가물, 식기 세척제, 표면 세정제, 화장실 관리 제품이 있습니다. 

욕조에서 긴 갈색 머리를 감는 여자 사진

헤어 

헤어 카테고리를 통해 헤어 프로페셔널 사업뿐만 아니라 소비재 분야에서도 활발한 사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헤어 컨슈머 부문은 소매업과 개인 소비자를 위한 염색, 스타일링 및 관리를 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헤어 전문 미용실을 위해서는 헤어 트리트먼트, 염색, 마무리 손질 및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합니다. 슈와츠코프 프로페셔널은 전문 헤어 케어 제품의 3대 글로벌 선두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