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보관함

지속 가능 성장

우리의 지속가능성장의 리더십에 대한 헌신은 기업 가치에 깊숙이 뿌리 박혀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 및 소비자, 우리가 활동하는 지역 사회, 그리고 회사를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동시에 환경 발자국을 줄이고자 합니다.

2030년 지속가능성장 전략: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이 달성하기

  • 우리의 장기적 목표는 2030년까지 사업 활동을 통해 우리 제품과 서비스의 환경 발자국과 관련된 가치를 3배 확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목표를 “Factor 3”라 부릅니다.
  • 2016년, 헨켈은 미래를 위한 3가지 핵심 동력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기반을 강화하고, 직원 참여를 촉진하며, 우리의 영향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2016-2020 중간 목표

  • 2020년까지, 헨켈은 생산 현장 내 CO2 배출량, 물 사용량, 제품 톤당 폐기물 부피를 2010년 대비 30% 줄일 것입니다. 산업 안전은 40%, 제품 톤당 매출은 22% 개선될 것입니다.
  • 이러한 목표는 2020년까지 전반적인 효율을 2010년 대비75% 개선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을 것입니다.

2020년까지 지속가능성 목표 및 2016년의 진척도

6가지 중점 분야

우리는 사업 활동에 관련된 지속 가능한 발전의 핵심 문제를 반영하는 6가지 중점 분야에 집중합니다.

그 중 3가지는 우리가 고객 및 소비자, 직원, 주주, 그리고 우리가 활동하는 지역 사회를 위해 어떻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지 보여줍니다.

  • 사회적 발달
  • 성과
  • 안전 및 건강

나머지 3가지 분야는 우리가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에너지 및 기후
  • 자원 및 폐기물
  • 수자원 및 폐수

지속 가능성 대사 : 공헌하기

우리는 사회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확고히 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2012 년에 지속 가능성 홍보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 동료, 고객 또는 공급 업체 등에게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을 보여주기 위해 직원을 교육합니다. 또한 헨켈의 지속 가능성 대사는 학교에 방문하여 아이들이 가정에서 지속 가능한 행동을 할 수 있도록 가르치기도 합니다.
  • 79 개국에 2 만 5,000 명이 넘는 헨켈 직원이 이미 지속 가능성 홍보 대사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6 년 말까지 우리는 47 개국 84,000 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다가갔습니다.
  • 2020 년까지 20 만 명 이상의 학생들을 만나고자 합니다. 우리는 2017 년 말까지 5 만 명의 직원 모두를 지속 가능성 대사로 교육하려고 합니다.

사진

동영상

Views:

16. 2. 25

Henkel Sustainability Strategy 2030

Achieving more with less is the goal of Henkel's sustainability strategy.

42358

보도 자료

서비스 & 다운로드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