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의 두 가지 사업 부문인 접착 테크놀러지스와 컨슈머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Adhesive Technologies 컨슈머 브랜드
Consumer Brands
지속 가능성 분야의 선구자로서, 헨켈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추진하고 책임감 있고 경제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이는 전체 가치 사슬을 따라 우리 회사의 모든 활동을 포괄합니다.
헨켈의 지속가능성 전략은 ‘Purposeful Growth’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해 당사자들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책임감 있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개발하며, 지속 가능성에서 우리의 선도적인 역할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지속가능성 전략은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의 야망을 구현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2030+ 지속 가능성 야망 프레임 웤를 통해 우리는 지구 회생력, 번창하는 커뮤니티 및 신뢰하는 파트너의 3가지 측면에서 새로운 장기적인 야망을 개발해 진전을 이뤘습니다.
우리는 2025년까지 그리고 그 너머로 지난 해의 중간 기간 목표에 이룰 것입니다. 중간 기간 목표와 새로운 장기간 야망의 선택을 통해 지속가능성 변화에 대한 다음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10년 동안 고객, 소비자, 공급업체가 1억 톤의 CO2를 절약할 수 있도록 우리의 브랜드와 기술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1 Excluding products where ingredients or residue may affect recyclability or pollute recycling streams.
2 Change in value among others due to adjusted calculation methodology.
우리는 비즈니스 모델의 환경 변화를 향한 여정에 있습니다. 이러한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자원 효율적이고 탄소 중립적인 미래의 방향으로 우리의 공정, 제품, 원료 사용을 변화시킬 생각입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 완화 조치, 기능적 순환 경제, 자연과 생물 다양성의 보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선택된 장소에서의 기후 중립성을 더 빨리 달성하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에서의 우리의 발전과 우리가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2040년에 대한 우리의 야망을 10년 앞당기기로 결정했습니다: 2030년까지, 우리의 생산 현장을 위한 기후 양성 탄소 발자국을 달성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포장 전략의 일환으로 야심찬 목표를 설정했고 이미 지속 가능한 포장 분야에서 많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2025년까지의 헨켈 패키징 목표 개요
* 2020년 말까지, 헨켈 포장의 89%는 이미 재활용되거나 재사용*이 가능했다. 소비재 포장의 재활용 플라스틱 비율은 전 세계적으로 15%였다.
포장의 지속 가능성을 향한 발전은 전체 가치 사슬이 함께해야 가능합니다. 따라서 헨켈은 다양한 파트너십과 교차 산업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그 예시입니다:
더 많은 재생 재료와 자원 관리를 통해 숲, 육지 및 물에 초점을 맞춘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고 복원하세요.
우리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의 사회적 책임은 평등한 기회를 촉진하고 다양성을 강화하며 인권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직원들에게 평생 학습 기회와 매력적이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 진보와 교육에 대한 접근을 옹호하고, 비상 상황에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을 강화하고 인권을 존중하며 사람들의 생계를 향상시킵니다.
직원 및 지역 사회의 평생 학습 및 교육을 지원하고 소비자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원, 파트너 및 소비자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하고 브랜드를 통해 사회적 진보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우리의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우리의 성과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의 가치 지향적인 기업 문화와 과학 기술 전문지식을 이용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동급에서 최고의 제품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와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지속가능성을 통합하고, 이에 대한 투명한 보고 시스템을 이해 당사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성공의 기초로, 우리의 고객과 소비자를 위한 동급 최고의 제품 성능과 화학 안전을 제공:
파트너와의 지속 가능성 영향을 확대하여 공급망에서 책임 있는 비즈니스 관행을 이끌어 내세요.
*성분 또는 잔여물이 재활용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거나 재활용 흐름을 오염시킬 수 있는 제품은 제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