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공급업체

가치 체인을 따르는 파트너 및 공급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이 헨켈의 경쟁 우위입니다.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지속 가능 성장을 추구하는 것은 헨켈 전략에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헨켈의 파트너와 공급업체는 이 두 가지 요소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헨켈은 지속적으로 눈앞의 한계를 넘어 더 다양한 목표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헨켈은 약 130개국에 공급업체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헨켈은 구매량의 70% 이상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에서 조달합니다. 그러나, OECD에 속하지 않은 국가에서도 신규 구매 시장을 점점 늘려 나가고 있습니다. 헨켈은 공급업체나 비즈니스 파트너의 국적과 관계 없이 모든 협력사가 헨켈의 지속 가능 성장 필수 요건에 따라 사업을 운영할 것을 기대합니다. 따라서, 헨켈은 모든 국가의 공급업체에 대해 지속 가능 성장 성과 등과 같이 똑같이 까다로운 규정을 적용합니다. 

파트너

헨켈은 선별된 파트너들과 다양한 전략 파트너십을 발전시킴으로써 혁신적 비즈니스를 추구하고자 합니다. 헨켈은 전략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부가적인 성장 잠재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Open innovation”은 헨켈의 연구 개발 전략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헨켈은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수많은 제품 개발에 대학, 연구 기관, 공급업체, 고객 등 외부 파트너를 혁신 프로세스에 참여시킵니다. 특히, 고객의 참여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헨켈의 연구 및 프로젝트 개발 업무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헨켈은 공급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품질, 효율성, 책임, 지속 가능 성장의 높은 표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헨켈의 글로벌 구매팀은 고객들을 위해 동종 제품 최고 수준을 위한 고품질, 비용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헨켈은 장기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위해 혁신, 생산 비용 및 물류 프로세스 최적화 측면에서 최고의 잠재력을 갖춘 공급업체를 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