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를 공유하기!
전략적 프레임워크의 주요 요소들은 성공적인 포트폴리오, 혁신, 지속가능성 및 디지털 분야에서의 경쟁 우위 뿐만 아니라, 협업 문화의 탄탄한 기반과 자율성으로 뒷받침되는 미래 대비 운영 모델입니다.
헨켈의 성과를 나타내는 증거들
매년, 헨켈은 80개가 넘는 상을 수상합니다. 여기에 헨켈이 고객, 유통업체, 협회, 기타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수여받은 표창을 엄선해 놓았습니다.
독일 잡지 포커스가 실시한 연구에서 헨켈은 FMCG(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습니다.
헨켈은 최고 경력 기회를 제공하는 독일 10대 기업 중 하나입니다.
Financial Times and Statista는 2021년 헨켈에게 다양성 리더 상을 수여했습니다. 해당 단체는 다양성과 관련해 16개 유럽 국가 회사를 평가했습니다.
헨켈은 경제학과 학생들이 선택한 '뛰어난 브랜드'부문에서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국제 평가 기관인 EcoVadis에서 “Together for Sustainability” 이니셔티브의 일원인 헨켈의 지속가능 경영을 평가했습니다.
헨켈은 ISS ESG (이전 Oekom Research)에서 Prime Status 지위를 유지했습니다. 헨켈은 B등급을 받으며 소비재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Sustainalytics에서 발표한 지속가능성 등급은 헨켈을 ‘가정용 & 개인용 제품’ 부문 비교에서 글로벌 리더로 인정했습니다. 비교 분석은 환경과 사회, 가버넌스 성과를 평가하는 ESG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헨켈은 2001년 파이낸셜 타임즈와 런던 증권 거래소에서 처음 소개한 FTSE4Good 윤리지수에 20년 연속 포함되었습니다.
헨켈이 또 유럽 120과 유로존 120의 Euronext Vigeo Eiris 지속가능성 지수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지수는 대서양 횡단 증권 거래소 NYSE Euronext와 평가기관인 Vigeo Eiris에서 발행하며 각 지수는 상위 120개 기업을 포함합니다.
헨켈은 퍼실과 함께 ‘세제’부문에서 우승하며 수년간 고객 신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헨켈의 브랜드 “Biff” 는 “세탁 및 홈케어” 카테고리 내 신흥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