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the brands and technologies from our business units Adhesive Technologies and Consumer Brands.
우리의 기업 가치에 반영된 바와 같이 우리는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리더로서 우리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척하는 동시에 책임감 있게 경영을 이어가고, 경제적 성공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지속 가능성 전략은 우리의 목표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Pioneers at heart for the good of generations. 우리의 개척 정신, 지식, 제품 및 기술과 함께 우리는 매일 수십억 명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개선하며 다음세대를 위한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따라서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미래 비전에 중심적인 요소입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경제와 사회로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자연을 보호 및 재생하며, 강력한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이해 관계자와의 신뢰를 강화하고자 합니다.
2030+ 지속 가능성 목표 프레임워크를 통해 우리는3개의 관점에서 새로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지구를 회생시키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하여’,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이 프레임워크는 “미래 세대를 위한 전환”을 달성하고자 하는 높은 포부와 연결됩니다.
우리는 미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경영 전략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에도 부합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의 지속 가능한 변화는 계속됩니다!
Sylvie Nicol, HR담당 부사장 겸 헨켈 지속 가능성 위원회 의장
우리의 지속 가능성 전략을 실질적인 발전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프로젝트를 통해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2022년 몇몇 업적에 대하여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헨켈은 의견의 다양성과 건설적인 아이디어 교환을 존중하는 우리와 같은 다른 이들과 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별된 이슈를 주제로 자세히 토론하고 살펴보며, 중요한 사회정치적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