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의 두 가지 사업 부문인 접착 테크놀러지스와 컨슈머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Adhesive Technologies 컨슈머 브랜드
Consumer Brands
우리의 기업 가치에 반영된 바와 같이 우리는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리더로서 우리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척하는 동시에 책임감 있게 경영을 이어가고, 경제적 성공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TRANSFORMATIONAL IMPACT FOR THE GOOD OF GENERATIONS
우리의 지속 가능성 전략은 우리의 목표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Pioneers at heart for the good of generations. 우리의 개척 정신, 지식, 제품 및 기술과 함께 우리는 매일 수십억 명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개선하며 다음세대를 위한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따라서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미래 비전에 중심적인 요소입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경제와 사회로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자연을 보호 및 재생하며, 강력한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이해 관계자와의 신뢰를 강화하고자 합니다.
2030+ 지속 가능성 앰비션(Ambition) 프레임워크를 통해 우리는 3개의 관점에서 더 많은 발전을 주도하기 위한 새로운 장기적인 앰비션(Ambition)을 발전시켰습니다: ‘지구를 회생시키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하여’,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미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경영 전략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에도 부합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의 지속 가능한 변화는 계속됩니다!
Sylvie Nicol, HR담당 부사장 겸 헨켈 지속 가능성 위원회 의장
우리는 비즈니스 모델의 환경적 전환을 향한 여정에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자원 효율적이고 탄소 중립적인 미래 지향적 방향으로 우리의 프로세스, 제품 및 원자재 사용을 혁신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 완화 조치, 기능적 순환 경제, 자연 및 생물 다양성 보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헨켈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의 사회적 책임은 평등한 기회를 추구하고, 다양성과 인권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직원에게 평생 학습의 기회와 매력적이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인 사회적 발전과 교육에 대한 보장을 지지하며, 비상 상황에서도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진실함을 유지하며, 동시에 가치 지향적인 기업 문화와 더 나은 성능을 위한 과학적이고 기술적인 전문성을 활용합니다. 고객과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동급 대비 최고의 제품과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와 경영 프로세스에 지속 가능성을 통합하고, 이를 우리의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하게 보고합니다.
우리의 지속 가능성 전략을 실질적인 발전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와 프로젝트를 통해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2021년 몇몇 업적에 대하여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헨켈은 의견의 다양성과 건설적인 아이디어 교환을 존중하는 우리와 같은 다른 이들과 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별된 이슈를 주제로 자세히 토론하고 살펴보며, 중요한 사회정치적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