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tainability ambassador program

우리 대사들이 기여하도록 동기부여

헨켈의 지속가능성장 대사들은 가정에서 지속가능한 행동에 대해 아이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학교를 방문하도록 권장됩니다. 이것은 다음 세대가 어릴 때부터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동시에 아이들은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 지식과 열정을 전달함으로써 그 영향을 배가시킵니다. 2018년 말까지, 우리는 53개국의 15만 명 이상의 학생들을 방문 지도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건강한 생활 방식을 장려하고, 우리의 현장 전체에 걸쳐 폐기물 생성과 물과 에너지 소비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약속의 한 요소는 2014년에 도입된 “지속가능성장을 향한 우리의 계획”이다. 불필요한 인쇄를 피하거나 전등을 끄거나 건강하게 먹는 등 일상적인 업무에서 지속가능성장을 실천할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우리가 우리의 브랜드와 기술로 만나게 되는 고객들은 중요한 타겟 그룹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미래에 대하여 예라고 말하세요(Say Yes to the future)” 계획은 전세계 헨켈 판매 담당자들에게 지속가능성대사 프로그램의 내용을 넘어 판매에 적용되는 지속가능성장 주제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러한 지식을 예를 들어, 물류에 혹은 지속 가능한 구매 결정을 촉진함으로써 우리의 거래 파트너와의 공동 프로젝트에 적용합니다.

2018년 9월 헨켈 직원들은 남아프리카의 3개 지역 학교를 방문해 73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지속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놀이를 통해 배우는 것 - 초등학생들은 지구의 자원을 책임감 있게 다루는 법을 배웁니다. 신통이와 간지유는 중국 상하이의 한 휴일학교에서 배운 것을 자랑스러워합니다.

헨켈의 지속가능성 대사는 이곳 헝가리 카폴나스니에크에서처럼 아이들에게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학교를 방문합니다.

헨켈 직원들이 실시하는 지속가능성 대사 학교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통해, 초등학교의 아이들은 부엌, 욕실, 및 거실에서 에너지, 물 및 쓰레기를 줄이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또한 기존 프로그램 외에도 직원들에게 자원 봉사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우리가 운영하는 지역사회에 그들 스스로 기여하기를 원합니다. 2020년까지 직원들의 사회참여 활동을 통해 1000만 명에 대한 봉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우리 직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다세대 주택 건설을 돕는 "건축 여행"이 포함됩니다. 헨켈은 건설 자재와 같은 현물 기부에 이런 종류의 참여를 지원합니다. 헨켈은 또한 대학 졸업생들과 미래의 지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지원하는 티치 퍼스트 프로그램의 주요 후원자입니다. 보충 교사로 일함으로써, 이 젊은이들은 사회적으로 혜택 받지 못한 지역사회의 학교와 학생들을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