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파트너

Two business people stand in a manufacturing site and look at a document

헨켈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우리의 사회적 책임은 평등한 기회를 추구하고 다양성과 인권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직원들에게 평생 학습 기회와 매력적이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인 사회적 발전과 교육에 대한 보장을 지지하며 비상 상황에서도 지원을 제공합니다.

성능

고객과 소비자를 위해 최고의 제품 성능과 화학적 안전성을 성공적인 경영의 기반으로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성 전략의 정렬은 우리의 사업부, 헨켈 컨슈머 브랜드와 접착 테크놀러지스의 전략에도 반영됩니다. 그들은 제품 포트폴리오의 특정 과제에 따라 비즈니스, 브랜드 및 기술을 지속 가능한 개발에 맞추고 그에 따라 중점 사항의 우선 순위를 정했습니다.

광범위한 제품 솔루션과 기술을 통해 우리는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변화를 지원하고 파트너와 함께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지역적으로나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에 효과적으로 기여하고 경제적 성공을 높이면서 책임감 있게 비즈니스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고객과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제품 품질과 안전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각각의 신제품이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는 것이 우리의 지속적인 포부입니다. 또한 2025년까지 고객과 소비자에게 제품의 포괄적인 지속 가능성 프로필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제품 포트폴리오와 회사 모두와 관련하여 지속 가능한 변화를 측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 전체의 2030년 목표는 운영, 제품 및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 발자국에 대해 창출하는 가치를 3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기준 연도 2010년 대비)

사업부가 지속 가능성을 주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투명함

투명한 보고, 공개 및 참여를 통해 우리의 경영 지배구조, 프로세스 그리고 정책에 지속 가능성을 통합합니다.

투명성은 책임감 있는 행동과 지속 가능성 성과를 평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회사 내부와 외부 모두에 적용됩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와 소비자, 투자자와 금융 시장은 지속 가능성 지향적인 제품과 솔루션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있으며 가치 사슬을 따라 우리 활동의 영향을 이해하는 데 점점 더 중요성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금융 및 법률의 국제적인 발전은 투명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 자신의 지속 가능성을 평가 및 관리하고 회사 전체와 가치 사슬에서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디지털 솔루션을 추진하고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단위 및 기능 간 협업과 외부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보 기반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성 성과에 필요한 신뢰를 구축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투명한 보고, 공개 요구 사항 준수 및 참여를 촉진하면서 지속 가능성을 비즈니스 거버넌스, 프로세스 및 정책에 더욱 통합하는 것입니다.

독립적인 지속 가능성 전문가가 우리의 성과를 평가하고 인정함으로써 투명성도 창출됩니다.


2025년까지 팜 및 팜 커널 오일에 대하여 100%투명성과 추적 가능성을 목표합니다.

오랜 시간의 경영 활동을 통해 특히 팜 커널 오일 기반의 파생 상품에 대한 투명성과 추적 가능성의 최적화가 필요함을 깨우쳐 왔으며, 여러 산업 간의 계획도 검증할 수 있는 “제로 삼림 벌채” 목표에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배워왔습니다.

외부 지속 가능성 평가

지속 가능성 분야의 독립적인 전문가로부터의 평가와 인정은 투명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전략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는 척도입니다.

협력

파트너와 함께 공급망에 있어서 책임 있는 경영 관행을 이어가며, 지속가능성의 영향을 확장해갑니다.

지속 가능한 발전에는 행동에 대한 의지와 효과적인 파트너와의 협력이 필요하빈다. 다양한 관점의 상호 연결은 복잡하고 전세게적으로 상호 연결된 지속가능성의 맥락을 수용하기 위한 특히 좋은 기반입니다. 이것이 전문 지식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협업이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관행을 채택하고 전체 가치 사슬을 따라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가능하게 행동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이해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책임있는 소싱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공급업체와의 협력을 포함하고 공급망의 지속가능성 측면을 포괄적으로 살펴봅니다. 고객과의 협력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또한 지속 가능하고 자원 효율적인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소매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해관계자와의 활발한 대화에 참여하기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산업 대표자 및 시민 사회 당사자들과 전세계적으로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며 정치 및 사회적 토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킹은 우리가 경제, 환경 및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더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공동 시스템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협업 및 파트너십

100% 책임감 있는 공급망

헨켈의 책임 있는 조달 방식은 파트너와 협력하여 변혁적 변화를 주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지구와 사람을 위해 공급망을 따라 지속 가능성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지속 가능한 관행을 촉진하고 인권을 존중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집중적으로 대화하고 협력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규정 준수를 넘어 전체 가치 사슬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를 주도하며 고객을 위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지속적인 목표는 파트너와 함께 100% 책임 있는 조달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구매 조직에서 우리가 가진 공유된 사고방식과 책임을 기반으로 우리는 책임 있는 조달 전략을 기반으로 모든 지역, 사업부 및 자재 그룹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책임 있는 조달 결정을 내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글로벌 공급망의 모든 의사 결정자가 지속가능성의 정신을 가지고 행동할 경우에만 지속 가능한 조달 관행을 확립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태도를 채택하고 기술과 지식을 구축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러한 책임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