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셔티브 및 파트너십

사회적, 환경적 책임에 대한 기대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들은 가장 중요한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사회, 공급자, 고객 및 많은 다른 이해당사자들과의 열린 대화를 필요로 합니다.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진정으로 귀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래서 기업들이 이해관계자들과 그렇게 열심히 대화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의견을 공유하고 통찰을 교환하는 개방적인 접근방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이익집단의 기대를 이해하는 열쇠가 됩니다. 포커스 그룹, 설문 조사 또는 토론회 참여 여부: 기업은 이해관계자의 우려와 우선순위에 대한 통찰력을 모으고 이러한 통찰력을 일상활동에 반영해야합니다.

토론, 관여, 참여

지속가능성장에 대한 헨켈의 접근방식은 우리의 이해당사자들과의 상호작용에 의해 형성됩니다. 우리의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그룹과의 개방적이고 지속적인 대화가 우리가 가장 중요한 도전에 대해 연구하고 있음을 확인시키는 열쇠라고 확신합니다. 직접 대화, 다중 이해관계자 계획에 참여 및 토론회 지원을 통해 우리만이 가진 지식은 공유하고 통찰력을 수집한 다음 배운 내용을 우리의 제품, 서비스 및 비즈니스 활동에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해당사자들을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심으로 경청합니다.

이해관계자 대화

우리의 이해 관계자 및 사회 집단과의 교류는 헨켈의 지속가능성장 접근법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지속가능성장과 관련된 선택된 주제에 대한 여러 가지 토론회와 계획에 적극적인 이유입니다.

이러한 열린 교류는 상호 이해를 위한 기초를 제공하고 우리의 기업가적 결정을 사회가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대화는 새로운 아이디어의 원천이며 우리의 혁신 관리, 위험 관리에 중요한 기여를 하며 지속가능성장 전략과 보고의 추가적인 발전을 위한 기반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 소비자, 공급자, 종업원, 주주, 지역사회, 평가기관 및 분석가, 정부 당국, 비정부기구(NGO), 정치인, 학계, 과학자들과의 지속적인 대화에 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 제품의 경우, 관련 환경 발자국의 대부분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합니다. 책임감 있는 행동을 촉진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와 소매상, 유통업체 등이 협력해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제품을 알리고 책임 있는 제품 사용을 권장하는 토론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매 파트너들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삶의 질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그들의 개인적인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힘을 모읍니다. 예를 들어, 2017년에 헨켈과 독일 약국 체인 로스만(Rossmann)은 디지털 발자국 계산기에 대한 캠페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이 먹는 것, 사는 곳 및 여가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얼마나 많은 탄소가 발생되는지를 계산하기 위해 일련의 간단한 질문들에 대답합니다. 끝으로 그들은 그들의 결과가 전국 평균과 비교하여 어떤지를 보게됩니다.

미래 세대의 참여

오늘날 소비자들이 습관을 바꾸도록 장려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계획들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 세대를 생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행동을 촉진하고 우리 지구가 직면하고 있는 도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교육 활동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헨켈의 포셔월트("연구원의 세계")는 어린이들이 연구를 재미있게 함으로써 과학의 세계를 탐험하도록 장려합니다. 국제 프로그램에는 초등학교 교사와 교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내용들은지속가능성장도 탐구하는 동시에 헨켈의 연구 영역의 초점들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위력 

이와 함께 헨켈은 약 5만3000명의 직원들이 일상생활과 사회 구성원으로서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의 한 가지 요소는 회사 역사상 가장 큰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인 지속가능성장 대사 프로그램입니다. 5만 명이 넘는 헨켈 직원들이 2012년부터 지속가능성장에 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현재 고객, 공급자 및 기타 파트너들과 교류하면서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회사의 현장에서 그들의 지식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초등학교를 방문함으로써 다음 세대의 지속가능성장에 대한 이해와 열정을 불러일으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2018년 말까지 헨켈의 지속가능성 대사들은 53개국의 15만 명 이상의 학생들을 방문 지도했습니다.

토론, 관여, 참여

지속가능성장에 대한 헨켈의 접근방식은 우리의 이해당사자들과의 상호작용에 의해 형성됩니다. 우리의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그룹과의 개방적이고 지속적인 대화가 우리가 가장 중요한 도전에 대해 연구하고 있음을 확인시키는 열쇠라고 확신합니다. 직접 대화, 다중 이해관계자 계획에 참여 및 토론회 지원을 통해 우리만이 가진 지식은 공유하고 통찰력을 수집한 다음 배운 내용을 우리의 제품, 서비스 및 비즈니스 활동에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해당사자들을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심으로 경청합니다. 

이해관계자 대화

우리의 이해 관계자 및 사회 집단과의 교류는 헨켈의 지속가능성장 접근법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지속가능성장과 관련된 선택된 주제에 대한 여러 가지 토론회와 계획에 적극적인 이유입니다.

이러한 열린 교류는 상호 이해를 위한 기초를 제공하고 우리의 기업가적 결정을 사회가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대화는 새로운 아이디어의 원천이며 우리의 혁신 관리, 위험 관리에 중요한 기여를 하며 지속가능성장 전략과 보고의 추가적인 발전을 위한 기반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 소비자, 공급자, 종업원, 주주, 지역사회, 평가기관 및 분석가, 정부 당국, 비정부기구(NGO), 정치인, 학계, 과학자들과의 지속적인 대화에 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