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의 두 가지 사업 부문인 접착 테크놀러지스와 컨슈머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Adhesive Technologies 컨슈머 브랜드
Consumer Brands
헨켈은 전체적인 다양성, 형평성&포용성 방식을 추구합니다. 직원들의 다양성, 배경, 경험, 재능, 지식, 창의력, 그리고 개인적 차이에 대한 존중이 우리 경쟁력의 기반입니다. 세계적 기업으로서, 헨켈은 75개국 이상에 120가지 국적을 가진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 85%의 헨켈 임직원들이 독일 외의 국가에서 일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이 신흥 시장에 근무합니다.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은 우리를 헨켈 안에서 하나로 연대하도록 하는 목적입니다. 우리는 다양성과 포용에 중점을 둔 기업 문화가 창의성, 혁신, 발명의 주동력이라고 믿습니다. 헨켈의 우수한 성과는 다양성과 포용을 기업 문화와 비즈니스 방식에 새김으로써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차별화를 만드는 건 다름 아닌 우리 직원들입니다. 다양한 글로벌 팀과 포용적인 기업문화는 우리의 창의력과 혁신 문화를 적극 활용할 수 있게 합니다.
Sylvie Nicol, HR 및 인프라 서비스 부회장
우리의 DEI 열망은 헨켈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 주제의 성공적인 미래를 향한 우리의 고유한 동기 부여, 정당화 및 지침을 구체화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믿고 무엇을 지지하는 지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성 평등 야망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더 많은 성별의 다양성을 위해 노력하기 위해, 헨켈은 전체 직원 수명 주기에 따라 채용에서 개발 및 유지에 이르기까지 프로그램과 조치를 더욱 가속화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성별 포용 채용 및 인재 유치, 철저하게 모니터링되는 승진 및 승계 계획, 다양성에 대한 집중적인 내부적인 새로운 기술 지도, 무의식적인 편견 및 포용, 공유 또는 파트 타입 리더십 역할과 같은 새로운 작업 형식의 확장, 전 세계적으로 헨켈의 수많은 멘토링 및 네트워크 계획을 활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