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oss 사이오스

사이오스는 헤어 드레서들과 공동 연구 개발한 프로페셔널 제품들을 갖춘 성공적인 헤어케어 브랜드입니다.

지난 10년 간 가장 성공적인 헤어 제품 런칭으로 꼽히는 사이오스는 프로페셔널 헤어드레서와 스타일리스트, 컬러리스트들과 공동 연구 개발한 헤어 케어, 헤어 스타일링, 헤어 염색 제품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케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프로페셔널 기술인 케라틴 프라이머를 함유한 고성능 포뮬라는 모발 섬유질을 강화하고, 헤어 살롱에서 전문 헤어드레서에게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모발 상태를 매일 유지해줍니다.

스타일링: 전문 헤어 살롱의 컨트롤 시스템을 갖춘 고성능 포뮬라는 전문 헤어드레서의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모발 상태를 매일 유지해줍니다.

염색: 가정에서의 사용을 위해 개발된 프로페셔널한 품질의 염색제는 헤어드레서와 컬러리스트의 공동 연구 개발로 탄생했습니다. 고농축의 프로페셔널한 염료 혼합물을 갖춘 혁신적인 포뮬라는 모발의 컬러 지속 시간을 향상시키며, 프로페셔널한 새치 염색과 뛰어난 발색을 보장합니다.

사이오스는 매일 헤어드레서의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살롱 케어, 살롱 스타일, 살롱 컬러를 원하는 25-50세의 여성 및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성공적인 브랜드입니다.

탑 브랜드
www.syoss.co.kr

제품 정보 및 서비스

고객 서비스 헨켈코리아 유한회사 뷰티케어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4다길 41 대표번호 : 02-3279-1700 보관함에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