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m에 대한 질문 3가지

Shah Alam Jalal

직책: Internship in Global Diversity & Inclusion    
기간: 6개월
사업부: 인사

헨켈에서의 인턴십 기간 동안 얻은 가장 큰 배움은 무엇인가요?
저는 헨켈의 D&I부서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으며, 현재 실행 계획에 대해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이 어떻게 일을 하고 있는지 보고서 놀랐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기사, 책 등을 읽는 데 시간을 보내고 항상 최신 정보를 얻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배움은 헨켈에서 절대 멈추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헨켈에서 일하면서 가장 재미있는 점은 무엇인가요?
A) "편한 복장"입니다. 현재는 비즈니스 캐주얼 복장을 입을 수 있으며 이것은 실제로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저는 밀레니얼과 Z세대 사이의 속하는데 제가 무엇을 입었는지에 대해 아무도 평가하지 않을 때 편안함을 느낍니다.

B) 가끔씩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카페가 있는 탁 트인 사무실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저는 가끔 그 공간을 일하거나 쉬기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헨켈에서 일하는 것의 특별한 점은 무엇인가요?
저는 헨켈의 D&I부서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으며, Corporate Head for D&I와 긴밀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 팀이 집중하고 있는 거의 모든 일에 참여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다른 지역 매니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매우 자주 이메일을 주고받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저는 전 세계의 헨켈 네트워크에 속해 있다고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