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보관함

Henkel is actively engaged in projects and partnerships that support smallholder palm oil farmers worldwide in driving sustainable practices.

지속가능성장

지속가능성장의 리더로서, 헨켈은 사업을 충실히 운영하며 성과를 높이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포부는 전체 가치 체인을 따르는 헨켈의 전사적인 활동을 포함합니다.

Henkel logo on a rooftop in Duesseldorf.

한국에서의 지속 가능성

사회적 참여에 대한 헨켈의 다짐과 실천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Kathrin Menges

헨켈의 지속가능성장 전략

"Factor 3": 헨켈의 사업 활동을 통해 환경 발자국 대비 창출 가치를 3배 높이기. 이 것이 바로 헨켈의 2030년 목표입니다.

기업 시민의식

사회 참여, 혹은 기업 시민의식은 헨켈의 책임 의식에 언제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아왔습니다.

지속 가능성을 선도하는 헨켈의 노력은 헨켈의 가치에 깊숙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사업 성공, 환경 보호, 사회적 책임 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수십 년간 헨켈 기업 문화의 바탕이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모든 사업 부문과 직능 부서에 적용되었고, 전 세계 약 5만면 이상의 임직원들은 일상 업무와 사고, 행동에 지속 가능한 발전의 원칙을 확고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헨켈의 지속가능성장 전략: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이 달성하기
미래에도 선도를 지속하기 위해, 헨켈은 장기적인 지속가능성장 전략을 추진해 왔고, 명료하면서도 야심찬 2030년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로써 2030년까지 모든 헨켈 제품과 공정은 현재 보다 3배 높은 효율을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Factor 3”).

이 목표를 통해 미래에 우리가 직면하게 될 중점 과제 중 하나인 자원 소비 없는 성장을 달성하게 됩니다. 그 대신, 헨켈은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동시에 고객과 소비자를 위해, 지역 사회를 위해, 그리고 헨켈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이 달성하는 것, 이 것이 헨켈의 모든 사업 공정과 활동을 이끄는 지속가능성장 전략의 핵심 아이디어입니다.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