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보관함

지속가능성장 홍보대사

지속가능성장 홍보대사 프로그램이 시작된 2012년 이래, 헨켈 직원 중 약 1만명 이상이지속가능성장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2030년까지 우리 제품 및 기술의 환경 발자국 대비 가치를 3배 늘린다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모든 직원들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직원들이 지속가능성장에 대해 더욱 명확하게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지속가능성장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교육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교육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헨켈 지속가능성장 홍보대사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속가능성장에 대한 직원들의 더욱 열정적인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2012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 헨켈은 79개국에서 1만명 이상의홍보대사를 양성했습니다. 홍보대사들은 지속가능성장 활동의 일환으로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자원의 책임감 있는 이용에 대해 가르칩니다. 현재까지 47개국에서 약 8만 4천 명의 학생들이 교육을 받았습니다.

더 지속 가능성을위한 추가 사업

2014년에는 직원들의 에너지 절약, 건강한 식습관 등 일상 업무 속 지속가능성장의 실천을 장려하는 “(Y)our move toward sustainability” 라는 이니셔티브가 추가되었습니다.

2015년, “Say yes! to the future” 라는 또 다른 이니셔티브가 도입되었습니다. 전 세계 헨켈 영업 직원들은 지속가능성장 홍보대사 프로그램에 국한되지 않고 영업과 관련된 모든 지속가능성장 주제에 대해 교육을 받습니다. 이후, 물류 분야 등 소매 고객들과의 합동 프로젝트 또는 지속 가능한 구매 결정 촉진에 이러한 지식을 접목합니다. 영업 부문의 지속가능성장 문제 외에도, 이 교육 과정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새로운 형태의 협력을 시작하기 위해 소매업 협업과 관련된 세계적인 모범 경영의 예를 교류하는 것입니다.

사진

동영상

2:57Min.

Sustainability Film for Kids

This educational video is shown to school children worldwide in order to show how they can make a contribution to sustainability.

14. 4. 30

Views:

보도 자료

서비스 & 다운로드

추가 정보